【MLS】 6월19일 필라델피아 vs 신시내티

포인트랭킹

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

홈 > 경기분석실 > 경기분석
경기분석

【MLS】 6월19일 필라델피아 vs 신시내티

만수관리자 0 494

 



● 필라델피아 (동부리그 2위 / 패무무승무)

시즌 초반 매우 좋은 경기력과 함께 5연승으로 동부리그 1위를 굳건히 달리고 있었다. 그러나 4월 중순 토론토와의 1-2 패배를 시작으로 리그 9경기에서 단 1승밖에 거두지 못하며 2위로 내려온 상황. 2위 자리마저도 하위 팀들에게 맹추격을 당하고 있다. 특히, 서부리그와 동부리그 합쳐 무승부가 가장 많을 정도로 무승부의 비율이 매우 많은 편.

상위권 답지않게 매우 저자세의 경기 운영을 하는 전력. 대부분의 경기에서 점유율을 내주며, 실점을 최소화를 위한 노력을 한다. 최근 들어 실점이 꽤 잦아졌다. 개막 후 6경기 2실점만을 허용했지만 언급한 토론토와의 경기를 기점으로 9경기 10실점을 허용하고 있다. 지나치게 소극적인 운영으로 수비하는 시간이 매우 많다보니 한계가 온 모습. 신시내티가 최근 매우 적극적인 기조로 9경기 연속 득점을 터뜨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도 수비하는 시간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며 실점 가능성이 굉장히 높겠다.

- 결장자 : 없음


● 신시내티 (동부리그 8위 / 승패승패패)

경기력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 최근 6경기 3승 3패다. 순위도 동부리그 중위권인 8위로 중간 정도에 위치해 있다. 다만, 지난 시즌 동, 서부 통합 리그 꼴찌를 차지한 것과 비교하면 장족의 발전. 플레이오프 진출권이 걸린 7위 샬럿과의 승점 차도 0점차로, 1경기를 덜 치른 상황에서 이번 일정을 잡아낸다면 6위까지 올라설 수 있다.

4-2-3-1의 포메이션으로 표면적으로는 안정적으로 보이지만, 수비 라인을 매우 높게 형성해 적극적인 기조로 상대를 공략한다. 때문에 득점력도 좋지만 실점도 잦은 편. 리그 14경기 21득점과 함께 25실점으로 동부리그 최다 득점 5위, 최다 실점 3위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공격 시에는 바스케스(FW, 최근 6경기 2골 2도움)와 아코스타(MF, 최근 8경기 4골 1도움)의 호흡이 매우 돋보인다. 두 전력은 이번 시즌 각각 7골 3도움과 5골 2도움을 기록하며 신시내티 득점의 절반이 넘는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필라델피아가 최근 매우 소극적인 자세로 승점 3점을 가져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일정에서 수비적인 부분만 보완한다면 승점을 챙길 가능성도 있겠다.

- 결장자 : 마타리타(DF / A급)


● 팩트 체크

1. 최근 5경기 맞대결 : 5전 4승 1무 0패 9득점 1실점 (필라델피아 우세)

2. 필라델피아 이번 시즌 홈 성적 : 7전 3승 4무 0패 (무실점 비율 : 57%, 무득점 비율 : 14%)

3. 신시내티 이번 시즌 원정 성적 : 8전 4승 1무 3패 (무실점 비율 : 25%, 무득점 비율 : 38%)

● 해외 유력 포탈의 예측 정보

[PredictZ] 2-2 (무승부)

● 경기 양상 & 베팅 추천

필라델피아가 최근 실점이 잦은 점, 신시내티가 언급한 적극적인 기조를 유지해 최근 4경기 연속 오버(2.5 기준)를 기록한 점을 고려하면 오버(2.5 기준)의 가능성이 높겠다. 또한 후술하겠지만, 필라델피아의 순위가 더 높으나, 최근 극도의 저자세 경기 운영으로 승리를 따내지 못하고 있다. 최근 8경기에서 6무를 기록 중. 신시내티는 이와 반대로 적극적인 기조를 시즌 내내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전력이 약할지라도 이번 일정에서 무승부의 확률이 높겠다. 무승부 / 오버(2.5 기준)를 추천한다.

+

● 3줄 요약

[일반 승/무/패] 무승부 (추천 o)

[핸디캡 / -1.0] 신시내티 승 (추천 o)

[언더오버 / 2.5] 오버 (추천 o)

 

0 Comments
제목